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정보모음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온라인 구매 할인 사용처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이 궁금하거나, 온라인 구매 가능한지 여부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건데 사용법도 복잡하고, 어디서 쓸 수 있는지도 몰라 답답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 글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부터 할인 받는법까지 종합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 먼저 모바일에서 충전하는 방법입니다.

(사진과 함께 확인하세요)

① 구매하신 구글 기프트카드 의 스크래치 부분을 긁어주세요. 코드를 확인합니다. (모바일도 동일)


②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셔서, 좌측 상단에 [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③ 밑으로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코드사용] 버튼이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④ 기프트 카드 또는 프로모션 코드 사용란이 나옵니다. '16자리 숫자 + 영문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⑤ 다시 [三] 버튼을 눌러, [결제 수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잔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PC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입니다.


http://play.google.com/store?code


을 주소창에 입력하시면, 코드를 입력하는 창이 바로 나타납니다. 모바일과 동일한 방법으로 '16자리 숫자 + 영문 코드'를 입력하신 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온라인 구매 vs 오프라인 구매


다음으로 어떻게 구매하는 것이 더 나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할인 방법이 있는지도 궁금하실 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단적으로 말씀드리면, 구글 기프트카드 는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이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편의점에 가시면, 구글 기프트카드가 매장 측면에 진열되어 있는 모습을 보셨을겁니다. 하지만 편의점에서는 현금으로만 구매가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구글 기프트카드 가 상품권이 아닌, '선불충전된 카드'이기 때문에 편의점 입장에선 이득이 그리 크지 않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대형마트나 온라인구매를 이용하시면, 구글 기프트카드 카드결제가 가능해, 이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주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구글 기프트카드 할인 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께요.



구글 기프트카드 온라인 구매 는 여러 곳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보시면, 온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나 사이트들이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표면가 그대로 지불해야 하는데요.


◈ 구글 기프트카드 판매처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해보시면, 구글 기프트카드 할인 을 제공하는 바우처 등도 여러 곳이 있습니다.




이러한 곳 중에서, 이용 후기 등을 보시고, 신뢰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는 기본 1~15만원까지 다양한 금액이 있습니다. 만약 선물을 하시려면 최소 1만5천원부터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자주 하신다거나, 모바일 e북이나 오디오북을 자주 보시는 분들은 상당히 편리합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처


이렇게 충전된 금액은 구글플레이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혹 사용처 때문에 난감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선물 받았거나, 구매 후 충전을 했는데 알고보니, 사용처가 한정적이라 고객센터에 문의해 봐도 환불이 어려우니 당혹스러우실 겁니다.



난 게임을 하지도 않는데, 구글 기프트카드 가 생겼다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든 사용은 하셔야 하는데, 어떻게 써야 가장 효율적일까 고민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처는 구글스토어 내의 '앱, 게임, 도서, 영화' 등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글스토어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만든거라 어쩔 수 없습니다.



다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구글 기프트카드 할인 받아 사용하시게 된다면, 도서나 영화 등은 더 저렴하게 보실 수 있으니 이를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잊지 말아야 할 중요한 사실 하나가 더 있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는 아이폰에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ios 체제에서는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점 유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