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정보모음

크린토피아 세탁가격표 및 영업시간 할인요일 (1분안에 보세요)

요즘은 크린토피아 지점이 없는 동네라면 '이사가기 고민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느새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곳이 되었네요.


집에서 혼자 세탁하기 어려운 소재들을 깨끗히 빨기 위해 크린토피아 세탁가격표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혼자 사시는 분이라면, 바쁜 와중에 빨래 때문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안내까지 해두었습니다.



더불어 선물 하나 드립니다. 크린토피아 할인요일 모르시던 분들은, 아래 사진 참고하셔서, 혜택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불빨래의 경우 : 

매주 수, 토요일 30% 할인 (마트 매장은 목, 토요일 적용)


크린토피아 할인요일 에는 이불 빨래 외에도 총 3가지 할인이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생일 할인도 20% 적용이 되니, 꼭 등록하셔서 비용 아끼시기 바랍니다. 각자  크린토피아 매장 에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바쁜 일상에 주기적으로 크린토피아를 이용하셔야 한다면, 미리 영업시간을 알아두세요. 크린토피아 홈페이지 에서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셔서 순서대로 하시면 각 매장 영업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세탁가격표 보겠습니다.


▣ 세탁물 종류

"세탁하려는 옷감이나 소재가 무엇인가요?"



크린토피아 에선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종류의 세탁이 가능합니다. 이불부터 가죽 모피, 운동화, 가방까지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세탁하려는 옷감 종류별로 가격표를 모두 정리해두었습니다.



크린토피아 이불세탁 가격입니다. 침대커버 극세사 이불, 오리털 등은 아무렇게나 빨 수가 없습니다. 자칫하면 소재가 상하거나 해서 새로 구입해야 하는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 크린토피아 신발류 세탁가격표


운동화도 집에서 빨기란 참 번거롭습니다. 칫솔로 벅벅 문지르다가 팔도 아프고, 시간도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 크린토피아 부츠 세탁가격표


어그부츠나 가죽 소재의 신발은 어떤가요? 집에선 아예 빨 수 없는 소재들입니다. 위와 아래 사진 '부츠'의 세탁가격이 다른 이유는, 어그(털) 부츠 소재의 차이입니다.


크린토피아 에선 가격표의 비용으로 세탁해주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크린토피아 가격표 중 궁금해하신 옷감은 일반 의류 세탁입니다. 드라이크리닝 가격이나, 겨울 롱패딩이나 코트 등 집에선 빨기 어려운 옷감들입니다. 다만 특이한 소재이거나, 크기에 따라 크린토피아 매장별로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로얄크리닝 서비스를 참고하세요)





로얄크리닝 서비스


여기까지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찾으시는 세탁물의 크린토피아 가격표 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주기적으로 하는 빨래만 있을까요? 아닙니다.


1년에 한 두 번 정도는 겨울옷이나, 아웃도어 등 시즌이 바뀔 때 세탁해서 보관해야 합니다.



또한 가죽류나 가방 류는 집에서 세탁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크린토피아를 많이 찾습니다. 이에 대한 대략적인 가격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세탁물에 따라, 매장에 따라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기본 가격을 알아두시고 문의하시면, 될 것입니다.




크린토피아 가방과 지갑 세탁가격 입니다. 위 표에 있는 소재들은 모두 가죽 세탁 전문가가 가방의 상태를 직접 확인 후에, 세탁이나 염색 가능여부 등을 판단합니다. 


가방이나 지갑은 오래 쓰다보면, 조금 질리기도 하는데, 리폼보다는 가죽 염색 서비스를 통해서, 산뜻하게 바꿔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크린토피아 본사에는 '특수 가죽 세탁부' 팀이 있고, 가죽 전문가들이 직접 세탁과 염색을 한다고 합니다. 전국 어디에서 맡긴다고 하더라도 본사에서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가죽 관련해서 궁금한 분들은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크린토피아 에서는 또한 수선도 가능합니다. 보통 15일에서 20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궁금해하실 만한 부분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크린토피아를 자주 이용하다 보니, 아는 선에선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더불어 생활 정보 관련 글을 꾸준히 올려두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