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건강꿀팁

오메가 3 추천 순위 쿠팡 많이 팔린 순으로

오메가 3 추천 제품을 알아보고 싶으셔서 오셨나요?

건강에 좋다는 이야기는 들어봤는데, 어떤 제품을 먹어야 할지 몰라서 이 글을 보고 있으실겁니다. "꼭 먹어야 한다는 건 알겠는데, 도데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 제품이 뭐야?" 궁금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제품마다 차이점이 있을텐데 뭐가 다른지 알아보시려던 마음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 참고로, 오메가 3 추천 순위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아야 할 점은, DHA 및 EPA 함량입니다. 주로 등푸른 생선에서 추출하는 불포화지방산으로 우리 체내에서 거의 생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DHA : 오메가 3 계열의 고도불포화지방산으로 뇌와 신경조직 눈의 망막 구성조직의 주요 구성성분

EPA : 트롬복산-A2의 합성을 저해함으로써 혈행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줌



약사 유튜버들이 다른건 몰라도 오메가 3 는 건강을 위해 꼭 섭취하라고 한 만큼 매우 중요한가 봅니다. 그래서 열심히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그 궁금증 모두 해결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바로 알려드릴께요.

(2020년 6월 5일 오후 10시 기준 판매 랭킹 순입니다)


1.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오메가 3 골드



이 제품은 쿠팡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입니다. 오메가 3 의 단점으로는, 비린내가 역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런 점을 커버하기 위해 '장용성 코팅캡슐'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메가 3 효능 을 느끼기 위해서 우리가 감수해야 하는 비린내 역류의 불편과 거부감을 신경 쓴 제품으로 보입니다.



또한 오메가 3 가 빛에 의해 변질되는 것을 막기 위해, 불투명 차광용기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EPA와 DHA가 한 캡슐당 1,100mg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같은 회사의 기존 오메가 3 제품은 부형제와 생선기름의 함유량이 높아, 270mg 밖에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1일 섭취량을 충족시키기 위해선 많은 양을 섭취해야 했다고 하는데요. 이런 불편함을 감소시키기 위해 1,100mg으로 함유량을 높인 제품입니다.


2. 종근당 건강 프로메가 오메가 3 파워, 60캡슐



국내 대표적인 제약회사 종근당건강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브랜드 가치로 볼 때, 가장 신뢰할 수 있고 10단계의 원료 정제, 25단계의 제조 공정, 248단계의 정밀 검사를 거쳤다고 합니다. 또한 공기와 온도, 습도, 빛에 약한 오메가 3 의 특징을 고려해 개별 PTP 포장을 한 제품입니다. (쉽게 말해, 통 하나에 알약이 다 뒤섰인 제품이 아니라, 캡슐별 포장되어 있는 것입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오메가 3 는 추천드리는 것 중에 가장 잘 알려진 제품입니다. 인터넷 카페 및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가장 많이 언급되니, 종근당건강 오메가3는 아마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3.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 오일1250mg



유튭에서 소개되어 알려진 제품입니다. 알이 큰 편이라 불편함을 호소하는 리뷰도 있지만, 부드러운 소프트겔 타입의 제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오메가 3는 까다롭게 고르는 게 좋다고 하는데, 어느 정도 전문성 있는 유튜버가 소개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솔가 오메가-3 700, 60개입




역시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 솔가의 오메가 3입니다. 엄격한 중금속 기준을 강조하는 제품입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제품 중 가장 저렴한 상품입니다.



오메가 3 섭취는 한 두달로 끝나기 보다, 꾸준히 섭취해줘야 하기 때문에 이 점을 고려하신다면 가격 부분을 참고했을 때 가장 이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5. 홀리데이즈 오메가 3 1100, 6개월분



비타민D가 같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6개월분인 만큼 용량이 빵빵합니다. 오메가 3 섭취 후 트림을 하고, 생선 특유의 냄새 때문에 불편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상품평을 읽어보니 그런 점에서 만족도를 보이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역시 DHA 와 EPA 함량이 1,100인 제품입니다. 오메가 3는 혈행을 원활히 하는 데 도움을 받고 눈이 침침한 어른들 뿐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필요해 가족들이 함께 섭취하는 경우가 많은데, 6개월 분 대용량이라는 점에서 장점이 있는 거 같습니다.


6. 통라이프 프리미엄 오메가 3- 1200



캐나다 직수입 완제품이라고 합니다. 기존 함량 700mg에서 1,100mg으로 늘렸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