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정보모음

gs칼텍스 보너스카드 등록방법과 포인트 혜택

집 근처에 있는 주유소에 갈 때마다 gs칼텍스 보너스카드 하나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이번에 신청하게 되었어요. 몇 년 전과는 달리 포인트로 더 많은 걸 누릴 수 있도록 혜택이 배가 되었더라구요. 조금씩이라도 포인트를 쌓아두면 꽤나 쏠쏠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데요.



gs칼텍스 보너스카드 등록하는 방법부터 알아볼께요.


등록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먼저 바로 가입한 후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멤버쉽 바코드로도 적립이 가능한데요. 아직 바코드 방식을 적용해서 적립이 안되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보통 포인트카드를 받아서 '지에스앤포인트'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는 것이 편합니다.


여기서 꼭 알아두실 점은 카드 발급 후 2개월까지는 자동 적립이 가능하지만, 2개월 이후에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카드만 적립이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GS&POINT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카드비밀번호 4자리는 잊어버리지 않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gs칼텍스 보너스카드 에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할때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신 후에 [+ 카드등록] 이라는 곳을 클릭하고, gs칼텍스 포인트카드 앞에 적힌 카드번호 16자리와, 뒷면에 적힌 cvc번호 3자리를 입력해줍니다.


생각보다 훨씬 간단하죠?


이와 같은 절차로 gs칼텍스 보너스카드 등록이 가능하며, 내가 누리는 혜택을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다가 더이상 사용을 원치 않으실때는 홈페이지에서 '말소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이제 gs칼텍스 보너스카드 혜택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S칼텍스 주유소를 이용하면서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류세 인하가 이루어졌다고 하나, 주유소를 이용할때마다 은근히 주유비는 부담입니다. 매번 적립을 생활화하시고, 요긴하게 사용하세요. 엔진오일부터 항균필터 교환 등 포인트는 다양하게 사용가능하고, 차량 안전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습니다.



GS칼텍스 보너스카드 를 티머니로 교환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5000포인트 이상이 되었을 때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요청 금액에서 5%의 수수료를 차감한 뒤에 잔액은 티머니로 바꿔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 사용 한도가 1회당 5000포인트, 월에 50만 포인트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2018/11/29 - [리빙트렌드/정보모음] -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방법



GS25 편의점과 슈퍼마켓에서는 아마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편의점에서는 10포인트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고, 동일 점포에서는 하루 10회,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GS슈퍼마켓 에선 지난달 총 구매 금액이 20~30만 원 이상일 때, 구매한 금액의 0.1~0.5% 까지 적립을 해주고, 우수고객에게는 포인트 적립 쿠폰도 별도로 우편으로 보내준다고 하니 알뜰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S포인트카드 로 도서 구매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교보문고와 예스24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GS&포인트 홈페이지 내에 있는 제휴링크를 통해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며, 교보문고에서는 서점에서 책을 구매할 때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GS SHOP 에서 쇼핑할 때도 보너스카드를 이용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지에스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시고, 상품별로 1~10% 가량의 적립금을 포인트로 환원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CGV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도 GS칼텍스 보너스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관람권 구매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저처럼 영화관에서 신작을 자주 관람하는 사람에게는 꼭 필요한 지에스 포인트카드 입니다.



사실 포인트를 통해 누릴 수 있는 혜택이 한 두가지가 아니라서, 전부 나열하기보다는 정말 괜찮은 것만 골라봤습니다. 혜택 사항 전체에 대한 내용을 보고 싶은 분들은 'GS&POINT'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gs칼텍스 포인트카드 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시면 위와 같은 사디리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