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정보모음

자장가 무료연속듣기 아기자장가 오르골 소리도 있어요

자장가 무료연속듣기 3편, 오르골, 아기수면음악, 클래식 곡입니다. (총 9시간 30분)


밤잠을 설치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다음날 회사를 가야 하거나, 집안일을 해야 해서, 지금 당장 잠들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때도 많아요. 아기는 이런 나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울며 보챌 때가 많습니다. 아기도, 나도 너무 힘든 밤을 보내고 맙니다.



혹은 아기가 잠들지 않고 눈만 말똥말똥 할 때, 어찌해야 할지 난감할 때가 있으실꺼에요. 여러분은 아기를 재우기 위해 어떤 방법을 써보셨나요?


요즘은 자장가 무료연속듣기 모음이 많아요. 잠 못 드는 아기에게 자장가를 틀어주고, 나도 아기도 편안한 밤을 보낸다면 정말 행복할겁니다.



실제로 아기자장가 무료듣기 댓글 반응을 보면, "아기 자장가를 들려주니, 정말 잘 잔다" "덕분에 나도 숙면을 취할 수 있었다"는 글이 많아요.


그래서 얼마 전부터 자장가 무료듣기 영상들을 여러개 들어보고, 가장 괜찮다고 느껴지는 자장가를 골라보았습니다. 아기 자장가 마다 특색이 있는데, 오르골 자장가 등 몇몇 마음에 드는 음악들이 있더라구요. 이를 몇 개 골라서 올려봅니다. 여러분들께도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요.



그런데 아시나요?

자장가의 효과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것보다 더 특별하다고 해요. 왜냐하면 자장가 음악은 다른 음악과 달리, 수면시 주파수와 밀접하도록 만들어진다고 하는데요. 이를 통해 수면에 돌입하는 일부터, 수면의 질을 기상할 때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우리 어른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음이 편안해지고 기분 좋아지기 때문에 힐링 음악으로 듣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자장가 무료연속듣기 감상해볼께요.


(필요하신 분은 친구분이나, 지인분들과 마음껏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딱히 배가 고픈 것도 아니고, 낮에 많이 자는 편이 아닌데도 밤에 잠들지 못하는 아기들이 많은데, 보통 낮에 잠을 많이 자면 그런다고 하네요. 밤에 아기를 겨우 재워도 한시간, 두시간 지나면 어느새 깨어나 울고 보챌 때도 있습니다. 재우려 노력하시다가 지치실 때가 많을 거에요.



낮에는 되도록 재우지 마시고 놀아주시다가, 저녁에는 가볍게 목욕을 해줘보세요. 혹은 배고프거나 할 수 있으니, 저녁에 아주 소량의 분유를 먹인 후에 재워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어른이든, 아기든 결국 수면 패턴이 올바로 잡혀야 쉽게 잠들 수가 있거든요. 자장가 무료듣기 노래모음이 편안한 밤 보내시는데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