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문서 서식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10종 원하는걸로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어떤 게 필요하십니까? 취업이나 이직을 앞두고 계시다면, 이 글이 도움되실 겁니다. 원하는 걸로 받아가세요.


이력서 양식 아무거나 쓰면 안된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예를 들어 당신이 취업이나 이직을 앞두고 이력서를 작성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가정해보겠습니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빨리 작성해서 원하는 기업 여러 곳에 보내는 게 최선일까요? 완전히 틀렸습니다.



인사 담당자가 제일 싫어하는 이력서 & 자소서


이력서는 보는 사람이 편해야 합니다. 편하다는 것은 무슨 의미인지 아시나요? 기업의 인사 담당자는 당신의 이력서 외에 적게는 수십명 많게는 수천 명의 이력서를 검토해야 합니다. 



대충 작성되어 성의 없어 보이는 이력서는 그냥 휴지통 행입니다. 냉정하지만 당연한 결과입니다. 급한 마음에 똑같은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여러 군데에 보낸다면? 당연히 티가 납니다.



그래서 어쩌라고?


이력서 작성을 하실 땐 최대한 맞춤형으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지원하는 회사별로, 직무별로 다르게 작성하세요. 당신이 원하는 자리에 맞는 인재로 보여질 수 있는 이력서와 자소서를 작성하셔야 하는 겁니다.



오늘 글에서는 취업용 이력서 뿐만 아니라, 대표자, 장비 이력서, 박사학위 논문 제출자용 등 다양한 종류의 양식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직무용 맞춤 이력서가 필요하다면 사람인 이력서 양식 이나, 잡코리아, 인크루트 양식을 다운로드 하셔서 사용하세요.


가족 또는 지인이 양식을 필요로 하신다면, 

이 글을 공유해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하셔도 좋습니다.



이상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파일 첨부드렸습니다. 간혹 이력서를 비용을 지불하여 구해야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이력서 양식은 돌고 도는 것입니다.



간혹 어떤 취업 관련 사이트에서 내가 꼭 필요로 하는 이력서 양식 인데 비용을 요구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를 대비하여 지금 당장 필요가 없더라도, 미리 파일을 모두 받아 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