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영화&드라마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2019년

추석이 어느덧 이틀 남았는데 뜻깊은 시간 보내셨나요? 이제 남은 2일은 가족들과 오붓하게 보내실텐데요. 명절 연휴를 즐겁게 보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무엇보다 그동안 영화관에서 관람하지 못했던 영화들을 TV에서 방영해주니 추석 특선영화 와 함께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추석 특선영화 전편을 준비했습니다.


각각의 채널마다 그동안 인기리에 상영되었던 영화들이 많으니 2019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보시면서 보고싶은 영화를 미리 메모해두시길 바랍니다.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토요일과 일요일 모든 채널과 방영 시간입니다.


더불어 제가 영화관에서 관람한 영화중 재미있게 보았던 작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도 첨부하겠습니다.



토요일 추석 영화 는 뭐니 뭐니 해도 '신과 함께' 시리즈가 가장 인기가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주호민 작가 웹툰을 원작으로 가공한 영화인데요. 저는 신과 함께 죄와 벌을 영화관에서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특히나 아직 어린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신과 함께 시리즈를 보시면서 가족끼리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아이들에게 교훈적인 내용과 함께 판타지 연출력도 대단한 작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액션 영화를 굉장히 좋아해서, 청년경찰과 성난 황소 두 작품을 영화관에서 관람했습니다. 그런데 액션 영화 광팬인 제가 영화관에서 2번이나 본 영화가 일요일 방영됩니다. 바로 '완벽한 타인' 인데요.



이 작품에 대한 개인적인 해석은 전체적으로 현대 사회 문제와 병폐를 아우름과 동시에, 개인의 심리 묘사를 굉장히 치밀하게 드러내 재미와 여운을 동시에 남기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액션 영화가 주는 짜릿함과는 또다른 재미가 있어 연달아 두 번이나 관람한 작품이니 아직 안보신 분이라면 강력히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이 외 방영 예정 <추석 영화 편성표>

(위 사진에 포함된 영화는 제외하였습니다)


9.14 (토)

OCN 00:20 - 국가 부도의 날

KBS 00:30 - 영주

SCREEN 13:20 - 쿠르스크

채널 CGV 17:00 - 챔피언

SCREEN 21:00 - 말모이

KBS2 21:15 - 뺑반

씨네프 21:40 - 가버나움

SCREEN 23:40 - 독전


9.15 (일)

OCN 00:20 - 암수살인

SCREEN 14:00 - 말모이

SCREEN 16:30 - 아이엠마더

채널 CGV 22:00 - 미쓰백

SCREEN 23:50 - 부탁하나만 들어줘


재미있게 관람하시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