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영화&드라마

2019년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 추천입니다!

2019년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번 연휴에 TV에서 볼만한 영화 작품들이 즐비합니다. 제가 영화관에서 재미있게 보고 꼭 한번 다시봐야겠다 생각한 영화들도 따로 표시해보았습니다.



설 영화 추천 포인트

빨강 = 강추 / 노랑 = 추천 / 파랑 = 보통


설날 특선 영화 장르도 정말 다양합니다. 아래 영화 편성표에 추천드리는 영화들은 순전히 개인적인 생각에서 나온 것임을 감안하시고 봐주세요!



설 연휴 첫날 볼만한 영화는 3개입니다.


신과함께 2편, 원더우먼, 꾼! 영화 원더우먼은 내용은 그다지 깊이 있진 않았지만, 원더우먼이 탄생하게 된 배경을 알 수 있고 화려한 특수효과가 타임킬링용으로는 딱입니다.


설날 특선영화는 마음이 아니라 눈으로 보는거라고 생각하기에 눈이 즐거운 영화로써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2월 3일 영화 에는, 인크래더블2 가 방영합니다!

개인적으로 설 연휴 동안 특선 영화를 통틀어 가장 재밌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하루종일 볼 수 있으니 인크래더블 영화 팬이시라면, 정말 기분좋은 편성입니다.



2월 3일은 편성된 영화가 많기도 하지만, 영화관에서 재미있게 보았던 작품들이 가득합니다.


청년경찰, 범죄도시, 꾼, 검사외전 모두 한 번씩 다시 보고싶었던 한국영화들인데, 조금씩 시간대가 겹치네요.



아마도 아이들이 다 모이기 전이라 저녁 먹고 조용히 영화 감상을 즐기는 일요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상 2019년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들이었습니다.


모쪼록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시면서 맛있는 음식도 많으드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