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영화&드라마

스카이캐슬 대본 유출 크게 문제가 되나?

요즘 연령에 상관없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누리는 드라마 스카이 캐슬 이 방영중입니다. 드라마의 내용부터 촬영지, 다음화 내용에 대해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하면서 여기 저기에서 스카이 캐슬 에 대한 이야기가 한창입니다.



큰 인기를 누리는 와중에 스카이캐슬 대본유출 이 되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16일 17회, 18회분 차기준 이라는 이름의 대본이 유출되며, 제작진과 시청자 모두 걱정이 앞섰는데요.


스카이캐슬 대본유출 사건을 겪거도 시청률은 굳건했습니다. 오히려 지금까지의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였고, 앞으로의 인기와 관심도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라마 시청률 조사기관에 따르면 스카이캐슬은 전국 시청률 22.3%라는 어마어마한 수치를 기록하며 화제인데요.


드라마 스카이 캐슬 의 주제가 엄마와 아이들의 욕망을 교육이라는 공통의 관심사와 잘 연관지었기 때문이고, 또한 아역배우들을 포함해 연기력이 굉장하기 때문입니다.


스카이캐슬 대본유출 은 분명 안타까운 사실이지만, 항상 모든 유행과 트렌드에는 흔들리지 않는 깊은 뿌리가 있었습니다. 허니버터칩이 한창 유행하던 당시 '이 과자의 맛은 어떠하다'라고 이미 많은 미디어를 통해 소개가 되었지만 아직 과자를 먹어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그 과자는 신선함 그 자체입니다.


* 닐슨코리아 조사

드라마 대본유출 역시 내가 자발적 스포를 당할 것인가, 아니냐라는 선택의 문제입니다.


대본이 배우들의 연기력과 현장의 분위기, 그것을 담아내는 카메라의 예술을 모두 알려줄 수는 없습니다. 이것이 스카이캐슬 의 인기가 계속 이어지리라 보는 이유입니다. 간만에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가 나왔습니다. 더욱 흥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