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이슈&인물

미스터 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51곡

미스터 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30곡을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은 왜 그의 노래를 좋아하시나요?


임영웅 그는 2020년 미스터트롯에 출연합니다. 하지만 그가 처음부터 트로트 가수를 꿈꾼 것은 아니었습니다. 대학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한 그의 꿈은 발라드 가수였습니다.



그러던 그가 어떻게 대한민국을 뒤흔들 트로트 가수로 급부상하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을까요? 그의 출발은 포천의 한 가요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포천 가요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임영웅이 선택한 노래는 '내 나이가 어때서'였습니다.


(임영웅 노래 장면 - 00:49초 부터 보시면 됩니다)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 듣고 싶으신 분은 이곳으로 ▷


임영웅 노래 모음 30곡 바로 듣기 글의 하단에 영상을 첨부했습니다.


이후로 전국노래자랑을 비롯한 대부분의 트로트 대회를 휩쓸면서, 그는 2016년 '미워요 / 소나기'라는 노래로 데뷔합니다. 그 후 2017년 아침마당에 출연하면서 조금씩 유명세를 얻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가 대중들에게 완전히 알려지기 까지는 5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데뷔 후에도 군고구마 장사 등 아르바이트와 행사로 생계를 유지하던 그는 2020년 미스터 트롯에 출연을 결심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이 무대에서 그의 진정한 매력을 전국민 앞에 보여줄 기회가 왔습니다. 올해 28세인 임영웅은 국민들 앞에 때론 아들처럼, 때론 손주처럼 매력을 발산하며, 미스터 트롯 을 휘어잡습니다.


미스터 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30곡 을 준비했습니다.


그가 노래할 때의 진정한 매력은 편안함입니다. 모든 노래를 매우 편하게 부르기로 유명합니다. 심지어 고음을 올릴 때도 인상을 찌뿌리는 일이 없습니다. 억지로 힘을 짜내는 노래가 아닌, 편안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보컬을 자랑하는 것이 임영웅 만의 창법입니다.





미스터트롯 출연자들 카카오 라이브 영상 (임영웅 팬 분들을 위해 첨부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