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이슈&인물

조항조 노래모음 거짓말, 만약에 外 13곡 바로 듣기

조항조 노래모음 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지나간 옛사랑이 떠오를 때면, 예전에 즐겨들었던 노래를 꺼내어 감상합니다. 현재의 근심 걱정은 잠시 내려두고, 조항조 노래 가 전해주는 잔잔한 감동에 취해 멍하니 시선을 던져두고 음악에 잠겨봅니다.



1997년 트로트 대중가수로 대비한 조항조 는 사실 1970년대에 언더그라운드 무대에서 노래하던 가수입니다. 오랜 세월 무명가수의 길을 가다가 솔로활동을 시작하면서 '남자라는 이유로'라는 곡이 인기를 얻기 시작하고, 그와 더불어 인기가수의 대열에 오르게 됩니다.




그 이후로도 조항조 노래모음 은 연이어 인기를 얻으며 대중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집니다. '사랑꽃', '만약에' 등 라디오만 틀면 나오던 그 노래들은 추억의 명곡이 되었습니다. 지금도 다시 찾아 들을때면 그때의 향수를 불러와 옛 추억에 잠기게 하는 곡입니다. 정말 좋지요.



7080음악부터 달려왔던 조항조 노래모음 은 2013년 '사랑찾아 인생찾아'로 이어지는데요. 드라마의 배경음악으로도 인기를 얻으며, 많은 노래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음을 잔잔히 달래주는 가수 조항조 씨의 사진을 몇 장 올려봅니다.



준비한 조항조 노래모음 13곡은,

1. 거짓말 2. 만약에 3. 사랑찾아 인생찾아 4. 남자라는 이유로 5. 가지마 6. 때 7. 고맙소 8. 빈말 이라도 9. 그냥 10. 사나이 눈물 11. 짧은사랑 긴이별 12. 천상회 13. 사랑꽃 입니다.

편안히 노래 감상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