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이슈&인물

율희 최민환 결혼 & 라붐 시절 영상

아이돌의 결혼 생활이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최민환 율희 부부의 소식인데요. 이들은 각각 남성 밴드 FT아일랜드, 아이돌 그룹 라붐 출신으로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에 출연하면서 이들의 일상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민환 율희 인스타그램 @jaeyul2._.2


지난해 우연히 공개된 이들의 연애와 곧바로 이어진 결혼 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지만, 최근 예능을 통해 공개되고 있는 최민환 율희 결혼생활에 많은 분들이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있습니다. 선남선녀 엄마 아빠를 닮아 아기가 너무 이쁩니다.



최민환은 율희가 아이돌 그룹 라붐에서 탈퇴하면서, '일을 하다가 집에서 육아를 하는데 괜찮으냐'고 물어보고 이에 율희가 긍정적으로 행복을 표현하면서 행복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어 최민환은 둘째를 얼른 갖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고, 율희는 남편이 군대를 다녀온 후에 둘째를 갖지 않을까라는 답변을 했습니다.



알콩달콩 잘 살아가는 모습에 팬들도 응원을 해주고 있고, 다소 이른 나이에 결혼 생활을 시작했지만 책임감 있는 모습에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이들 부부. 앞으로도 최민환 율희 부부의 이쁜 결혼 생활이 쭉 이어지길 기원합니다.



2018/12/04 - [TV.연예] - 도끼 가사논란 말조심 :: 그가 화났다!

2018/10/28 - [비즈니스/직업&전망] - 플로리스트 전망 - 공간스타일리스트 자격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