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이슈&인물

이선희 콘서트 일정 예매 할때 추가 할인 쿠폰

콘서트 양도, 다양한 티켓 거래가 이뤄지고 있는 연말입니다. 곧 있을 이선희 콘서트 일정 을 알아보다가 정보 공유차 올려봅니다. 일반적으로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를 통해 가장 싸게 구입할 수가 있는데요.



이선희 콘서트 티켓 은 테이블석, A석, S석, R석, VIP석 총 다섯 개로 나뉘며 자리에 따른 차등 가격입니다. 인터파크 티켓 예매를 통해 알아보니, 가장 가까운 콘서트 일정은 12월 29일 광주 이선희 콘서트 입니다. 



클라이막스라는 제목의 이번 콘서트는 공연 2시간 동안 가수 이선희의 음악인생을 모두 담았다는 평이 나올만큼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투어 공연은 내년 4월 말까지 전국을 순회하며 쭉 계속될거라고 합니다. 



콘서트 티켓 예매를 하다보니, 위와 같이 '토핑'이라는 공연 할인 쿠폰이 있어 찾아보았습니다.



이 쿠폰의 정체는 중복 적용이 가능한 할인템입니다. 1~3만원, 프라임 등급별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조금씩 다릅니다. 공연할인 뿐만 아니라, 선예매, 티켓포장, 예매대기 등 콘서트와 관련된 혜택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길 바라구요. 이선희 콘서트 일정 을 미리 파악해두셨다가 최대한 혜택을 활용하셔서 예매하세요. 



이번 이선희 콘서트 광주편은 7세 이상의 아동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오후 6시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2018/12/07 - [리빙트렌드/정보모음] -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특별한 6가지 방법

2018/11/26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일본 온천여행 2박3일 패키지 좋을까?

2018/12/11 - [TV.연예/영화&드라마] - 복수가 돌아왔다 시청률 :: 유승호 조보아 케미는?

2018/12/20 - [TV.연예/영화&드라마] - 마약왕 송강호 이두삼 실존인물 연기 남자 배우 연기력 순위 역시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