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이슈&인물

송가인 노래모음 16곡

송가인 노래모음 을 준비했습니다. 미스트롯이 끝난 이후에도 여전히 송가인 이라는 천상의 트로트 가수가 주는 노래의 감동을 잊을 수가 없네요. 준비한 송가인 노래모음 16곡입니다. 오늘도 트로트 들으면서 오후의 햇살을 느껴봅니다.



송가인 노래모음 트로트 16곡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모음>

1. 무명배우

2. 영동 부르스

3. 단장의 미아리 고개

4. 진정인가요

5. 용두산엘레지

6. 한 많은 대동강

7. 정말 좋았네

8. 고장 난 벽시계

9. 모르나봐

10. 사랑의 밧줄

11. 목포의 눈물

12. 또 만났네요

13. 모르나봐

14. 비 내리는 영동교

15. 장녹수

16. 동네방네 뜬소문


이 외에도 송가인 이 부른 명곡은 정말 많지만, 개인적으로 이 16곡이 가슴을 후벼파는 명곡들이라 생각해서 매일 듣습니다. 중년들의 아이돌로 불리울 만큼,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각종 음악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많은 섭외가 들어오고 있어 더 자주 송가인을 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기쁩니다.



올해 초반 굉장한 인기를 누리며 송가인 을 일약 스타로 만들어준 미스트롯 입니다. 점점 잊혀져가는 트로트 의 부활을 도운 이 프로그램 덕분에 요즘은 젊은 층에서도 트로트가 인기라고 하네요. 미스트롯 트로트 의 여왕으로 불리우며 미스트롯 진을 차지만 송가인은 1986년생 34세입니다. 송가인 은 이미 초등학교 시절 전국 판소리 경연대회에서 일반부 대상을 차지할 정도로 노래 실력을 자랑했는데요. 2012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지만, 긴 무명의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어쩌면 송가인 이라는 트로트 가수 를 우리에게 알려주고, 수많은 트로트곡을 다시 듣게 해준 미스트롯 이라는 프로그램이 너무 고맙게 느껴지네요.




앞으로도 새로운 트로트 여왕으로써 활발한 노래 활동을 기대합니다. 송가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