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정보모음

신라 인터넷 면세점 2월 적립금 쿠폰 예물 반지까지!

해외 여행을 가기 전에 인터넷 면세점 많이 찾아보시잖아요? 오늘은 미리 준비하면 누릴 수 있는 혜택과 신라인터넷면세점 2월 적립금 관련해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꿀팁에 대해 적어보려합니다.



일단 아시다시피 신라인터넷면세점 에 가입하게 되면 첫 이용이라고 해도 매일매일 적립금이 제공됩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해외 여행시 공항 면세점에서 화장품을 많이 구매하시게 되는데요.


신라인터넷면세점 에서는 입생로랑처럼 적립금을 사용하지 못하는 브랜드도 있지만 맥이나 크리니크 등의 브랜드는 화장품 세일 혜택이 엄청나답니다.


인터넷면세점 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께선,


적립금을 활용해서 인터넷 면세점에서 주문을 하게 되시면 출국하는 당일 공항에서 체크인 이후에 'OO번 인도장'으로 수령하러 오라는 문자와 약도가 옵니다. 그쪽으로 가셔서 서명후 받으시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 골든듀 반지 알짜정보 


각 면세점마다 혜택이 다 다르지만, 인터넷면세점과 공항 면세점은 크게는 20~30% 정도가 차이가 나니 미리 인터넷을 통해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칠 필요가 없죠.


백화점에서 결제할 때에는 330만 원 정도 되는 골든듀 반지신라인터넷면세점 을 이용하게 되면 세금포함해서 200만 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무려 100만 원이 넘게 차이가 나니 꽤나 알짜정보네요.


이처럼 인터넷면세점 이용할 때 화장품처럼 일상품보다는 예물이나 명품 등 고가의 상품을 구매할 때 혜택이 큽니다.



이번엔 신라인터넷면세점 2월 적립금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볼게요


1. 친구 초대 이벤트


2월 신규가입자에 한하여 가입한 아이디를 '친구초대' 하게 되면 초대자와 초대받은 친구 모두에게 라라캐시 3,000원 제공


(단, SNS가입자 분들은 이벤트 참여 불가입니다!)



2. 신규가입고객 웰컴 기프트


* 2월 신규가입자 중 7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라라캐시 15,000캐시 제공


추가 혜택)


첫 구매인 고객에게는 150달러 이상 구매시 30달러 할인 쿠폰 제공



3. 도전 퀴즈 이벤트


퀴즈를 풀어서 맞춘 고객중 100달러 이상 구매시 라라캐시 5,000원 지급 (힌트도 제공)


4. 라라클럽 연계 이벤트


(1) 라라쇼핑길

(2) 탐나라 룰렛 게임

(3) 탐나라&즐겨라 - 나만의 기념일 이벤트

(4) 즐겨라 - 출석체크&가위바위보 게임


개인적으로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에서 제공하는 혜택 중 이 이벤트가 가장 꿀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매일 게임같이 즐길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하니 시간 될때마다 적립해두면 출국할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저는 10만원 짜리를 3만원에 사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특별히 여행 계획이 없을 때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팁핑 연계 이벤트' 등 신라인터넷면세점 2월 적립금 관련 이벤트가 다양합니다.



인터넷 면세점 활용을 생활화하셔서 가급적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습관 들이시길 바라요. ^_^


[관심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