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여행꿀팁

인천공항 발렛파킹 주차대행 무료카드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행 관련 팁 한가지 전달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인천공항 발렛파킹 무료카드 모음입니다.



인천 공항을 이용할 때 장기 주차장을 이용하게 되면 공식 대행업체를 통해 발렛파킹 을 맡기게 되는데요. [참고 - 2019/01/26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인천공항 주차요금 & 장기주차장 이용법]


인천공항 발렛파킹 무료카드 어떤 것들이 있나 찾아보았습니다.

여행 시에 경비도 부담되니, 조금이라도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있다면 알아두시는 것이 좋겠죠?



인천공항 주차대행 무료카드 제휴가 되는 카드의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다만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무료제휴카드로 등록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실제로 대행료 면제가 적용이 되는지는, 결제 카운터에서 결제를 할 때에서야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무료카드 인줄 알고 결제를 했는데 직원분께서 이 카드는 적용이 안되는 카드다라고 하실 수도 있다는 얘기입니다.


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소지하고 계신 해당 카드사에 전화 문의를 하셔서, 


'이 카드로 인천공항 발렛파킹 공식업체의 대행료를 결제할 예정인데 무료 적용이 가능한지?' 여부를 물으세요.



주차대행 무료 이용 가능 여부를 말씀해주실 거구요. 혹시나 안된다고 하면 다른 카드를 알아볼 수도 있고, 혹여나 15,000원을 내는 일이 생기더라도 카드 때문에 당황할 일은 없을테니까요.


그럼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