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건강꿀팁

칼로리 계산기 최신판

다이어트 때문에 효과 빠른 다이어트 약이나 보조제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것 때문에 살이 빠지는 효과를 많이 봤다는 말만 들어도 솔깃하게 되잖아요? 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러한 달콤한 유혹에 빠지기 쉽죠.


하지만 이러한 보조제를 드시더라도 운동과 식단 조절이 필수는거 알고 계셨나요?



아주 쉽게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이 있다면야 좋겠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뱃살은 쉽게 빼면 다시 쉽게 돌아온답니다. *참고 : 내장지방 빼는 팁 1개


우리의 몸은 에너지 저장을 위해 에너지를 지방으로 변화해서 저장하는데, 이 때에 관여하는 혈관계는 일반 근육이나 근섬유 조직보다 체계가 훨씬 복잡하여 에너지를 전달하는 효율이 높습니다. 따라서 단기간에 감량된 체중은 수분과 약간의 지방 뿐이기 때문에 다시 증식하게 됩니다.

이러한 현상을 우리는 '요요 현상'이라 부릅니다.



반면에 적절한 운동과 함께 식단을 조금씩 줄여나가게 되면, 우리의 몸 역시 이 변화의 속도에 점차 익숙해지면서 폭식을 하고픈 욕구도 없어지고, 평소에 허기를 느끼는 일이 줄어듭니다.




위와 같이 직관적이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고, 쉽게 각 요일별 칼로리 섭취량과 그에 따른 지방의 양까지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뱃살을 빼는 최고의 방법 은 음식 칼로리 계산기 로 나의 식단을 관리하면서 스스로 컨트롤하고 필요한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2018/12/18 - [리빙트렌드/건강꿀팁] - 추위를 많이 타는 이유 & 이기는 방법 알아보았어요

2018/12/07 - [리빙트렌드/정보모음] -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특별한 6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