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문서 서식

인사기록카드 양식 서식 2종 작성법

인사기록카드 양식 은 직원들에 대한 인사내용을 기록한 문서입니다. 신입 사원뿐만 아니라, 기존 직원들의 승진 등에 대한 내용도 포함됩니다.



인사기록카드 는 인사관리에 있어 효율과 합리성을 기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보통 회사의 인사부, 임용 담당자가 작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인사기록카드 서식 수정이나 내용 추가할 일이 생길 때는 증빙할 서류를 준비해 인사기록 담당자에게 '변경신청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2가지 종류의 인사기록카드 서식 을 준비해봤습니다.


간혹 유치원 인사기록카드 를 비롯한 서류를 제출하라고 하면 양식이 없어서 당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유치원 인사기록카드 는 대형 문구점이나, 교보문고 핫트랙스 에 가시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