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여행꿀팁

아고다 호텔예약 1월 할인코드 놓치지 않기 ∨

아고다 1월 할인코드 관련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아고다 호텔예약 은 언제나 인기여서 자주 들여다보는데요. 보다보니 싱가포르 도심지의 호텔 이나 청도 국제 호텔 등 가보고 싶은 곳이 너무 많아집니다. 해외 여행 신이 한번 강림하면 멈출 수 없는 클릭, 다들 공감하시죠?



어차피 3월까지는 아이들 방학때문에 여유가 좀 있기도 하고, 해외 여행은 여름보다는 겨울에 가는 것이 제 맛이라는 걸 아시기 때문에 겨울에는 호텔 숙박료도 당연히 올라갈 수밖에 없잖아요?


그래서인지 겨울 방학 기간에 제공되는 호텔 할인코드 는 더욱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아고다 1월 할인코드

예약 기간은 2019년 1월 1일 ~ 1월 31일까지 1월 한달 간 적용되고, 내가 원하는 기간으로 투숙기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세 곳 모두 한국인이 사랑하는 여행지 네요.


베트남 5% 할인코드 : HCL1901M38


일본 삿포로 3% 할인코드 : HCLJP1901S3M


태국 5% 할인코드 : AGD1901M106



아고다 호텔예약 은 지역별로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지는 상품들도 있구요.


아고다 오늘의 깜짝 특별 혜택이라고 해서 우측에 뜨게 되는데, 위의 아고다 1월 할인코드 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말입니다!


이번 달 지역한정으로 나온 추가할인 은 1월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장 1월에 여행 계획이 없더라도, 투숙 기간은 자유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받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고다 할인 은 크게 3가지로 나뉘니, 


처음 아고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항들을 확인해두세요.


A. 제휴 페이지 자동할인


B. 지역 한정 1월 할인코드


C. 오늘의 특별 쿠폰 (언제 뜰지 모르는 말 그대로 특별 혜택 쿠폰입니다)



작년에 이어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네요. 아고다 호텔예약 은 여행이 취미인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인지도도 워낙 높고 가성비가 탁월해서 여러모로 만족합니다. 신년을 맞아 해외여행 다녀오시는 분들 잘 다녀오시기바랍니다.


[여행 관련 추가 정보]

2018/12/09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 컴바인 순위 1위?

2018/12/02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제주 렌트카 요금표 여행 전에 알아두기

2018/12/27 - [리빙트렌드/정보모음] - 코레일 기차표 예매 - 코레일톡 & 홈페이지 이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