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여행꿀팁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 컴바인 순위 1위?

다가오는 한겨울을 맞아 힐링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나 겨울 스포츠를 즐기러 스키장에 가시는 분들이 한창 여행 준비를 하실 시즌입니다. 그에 따라 요즘 호텔 가격 비교 와 숙소 예약에 대해 검색해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번 글에서 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 를 알아보겠습니다.



최저가 호텔 검색을 하면 수없이 많은 비교 사이트가 나옵니다. 우리는 어떤 사이트를 이용해야 할까 고민하는 것으로 시간을 낭비할 때가 많은데요. 올 여름휴가때 서울 호텔 예약을 위해 제가 직접 이용해보고 만족도가 높았던 호텔 예약 사이트 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호텔 예약 할때 가장 유심히 보아야 할 부분은 무엇일까요? 바로 호텔 최저가 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또한 호텔스 컴바인 처럼 호텔 예약 비교 사이트 에서 매달 지급되는 할인코드를 알아두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간혹 할인코드를 입력했는데도 최저가 보다 비쌀 때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여행 커뮤니티 등에서 취합한 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호텔스 컴바인

호텔스 컴바인 이 다른 사이트들과 다른 점은 호텔 예약 사이트 들에 올라온 상품을 한곳에서 모두 가격 비교해볼 수 있는 사이트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할인코드 역시 각각의 예약 사이트에서 발행되는 것이지 호텔스 컴바인 에서 자체적으로 발행하진 않는답니다.



통합 호텔 비교 사이트이기 때문에 이용하기 굉장히 편리하며, 매일의 핫딜 상품이 업로드 되고 그만큼 이용하시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여행을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직접 이용해본 경험으로 보나, 호텔스 컴바인 에 대한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나 가장 사용이 편리한 호텔 예약 사이트 입니다. 저렴한 호텔 찾으시는 분들이나 예약할 호텔 할인 받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이보다 최적인 곳이 없죠.



2. 아고다

아고다는 예전에 호텔 패키지 를 알아보다가 이용해보았는데요.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 많습니다. 매월 할인코드도 발급을 하구요. 여행 숙소 알아볼때는 하나의 사이트에서 모든 정보를 찾는 것보다는 여러 곳을 비교해가면서 찾는 것이 좋은데요. 아고다도 상당히 괜찮은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3. 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 역시 인지도가 높은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입니다. 가입하면 호텔 예약비 5% 할인쿠폰이 제공되는데요. 할인코드를 미적용한다면 10박당 1박이 무료입니다. 여러 모로 혜택이 많으니, 호텔스닷컴 도 한번 이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4. 익스피디아


사실 익스피디아는 호텔스닷컴의 계열사입니다. 마찬가지로 할인코드를 매달 발급하며, 무려 8%의 할인률입니다. 가성비 좋은 에어텔 상품이 많이 나오며, 비교해볼만한 사이트로는 트립닷컴 이 있습니다. 트립닷컴은 호텔, 항공권, 기차표 등 국내 여행과 관련한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관련글 더보기 ▼


2018/12/02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제주 렌트카 요금표 여행 전에 알아두기

2018/11/26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일본 온천여행 2박3일 패키지 좋을까?

2018/10/18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2018년 겨울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 가볼만한 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