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여행꿀팁

제주 렌트카 요금표 여행 전에 알아두기

제주도는 사시사철 각각의 아름다움을 지닌 여행지입니다. 이번 겨울에도 많은 분들이 눈내린 제주의 풍경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하고 계실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오늘은 제주 렌트카 요금표 를 확인해보고 합리적으로 렌트카 대여를 하기 위한 계획을 세워보려합니다.



저도 작년 가을에 제주도를 다녀오면서, 제주 렌트카 할인 을 받기위해 요금표를 미리 찾아본적이 있습니다. 알아보고 문의까지 미리 해보니, 확실히 요금이 저렴한곳을 찾을 수 있더라구요. 제주도에 갈 때에 여행 경비를 무시할 수가 없기 때문에 렌트카 알아보시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먼저 제주 렌트카 요금표 를 검색하시면 너무도 많은 대여 업체들이 나옵니다. 또한 성수기 때의 요금과 비성수기 때의 요금 차이가 있기 때문에 지금 내가 본 가격이 합리적인지 의문이 들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발품을 파는 것입니다. 시간을 들인만큼 여행 경비를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먼저 제주 렌트카 앱을 찾아보려고 했으나, 정말 많은 업체들이 나옵니다. 수많은 앱과 사이트를 다 뒤져볼 수도 없기 때문에 포털 사이트에 광고를 하고 있는 세 군데 렌트카 대여 업체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작년에는 AJ 렌터카 후기 를 보고 대여했었는데, 올해는 가격 비교겸 새로 알아보았는데 작년보다도 업체가 더 많아진거 같습니다. 이렇게 각각의 요금표를 보면 다 비슷비슷해 보여서 적절한 렌트카 요금을 알아보는 데에는 무리가 있겠다 느꼈습니다.



일단 제주 렌트카 요금표 를 알아보시기 전에 동행하는 여행객의 인원수와 그에 맞는 자동차 크기를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나의 여행에 맞는 렌트카의 요금을 알아보셔야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에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교를 해보니, 자동차의 크기에 따라서 그리고 대여 기간에 따라서 조금씩 가격 차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가 있길래 들어가보았습니다.


위에서 본 렌트카 대여 업체 각각의 홈페이지와 달리, 같은 차종에서도 요금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한 눈에 비교가 가능했습니다. 물론 대여할 차에 대한 상세 정보도 볼 수가 있어서 매우 편리했습니다. 저는 제주 카니발 렌트 를 알아보는 중이었기 때문에, 카니발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이렇게 7인승부터 9인승까지 종류가 다 나오고, 각각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각의 차종을 클릭해보면, 성수기와 비수기별 요금표와 제주 렌트카 보험 에 관해서도 알아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참 편리하죠?



모 여행 커뮤니티에도 질문을 해보았는데, 스타렌트카를 많이 추천하셨지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다는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 대안으로 제주렌트카협동조합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렌트카 대여 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차량의 상태와 청결함이겠죠? 내 가족, 친구들과 이용할 차량이니 잘 확인해보시고 합리적인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여행 포스팅 더보기


2018/10/18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2018년 겨울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 가볼만한 곳은?

2018/11/26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일본 온천여행 2박3일 패키지 좋을까?

2018/11/23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보조배터리 기내반입 규정 정확히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