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정보모음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방법

오늘은 우리가 편의성을 위해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를 정리해보려합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볼텐데요. 회사업무와 일상생활에 치이다보면, 가끔 언제 결제를 하는지 언제 사용한 금액을 지금 내는 것인지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기위해서는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조회를 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막상 홈페이지에 방문하더라도 어디에서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모를 때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삼성카드에 대한 모든 정보를 담고있다보니, 카테고리가 너무 많거든요.



그래서 삼성카드 홈페이지 에서 결제일별로 이용기간은 어떻게 되는지 조회하는 방법을 하나 하나 화면을보며 설명드리려 합니다. 몇 번의 단계만 거치면 누구라도 쉽게 조회할 수 있으니 잘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아래와 같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 다음 아래와 같이 우측에 있는 '검색'을 클릭합니다. 간혹 좌측에 있는 '전체메뉴'를 클릭하셔서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을 찾으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제가 살펴본 바로는 메뉴 버튼이 없었습니다. 이용기간 조회를 위해 검색창을 클릭해주시고요.



검색창에 '결제일'이라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단어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결제일별이용기간'을 클릭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빨간색 테두리 안의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라는 버튼을 누르고 날짜를 선택하시면, 삼성카드 결제일 이용기간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홈페이지에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삼성카드 가맹점 조회 등도 가능하니, 다음에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간단한 정보이지만, 막상 찾으려고 하면 잘 안보이는 정보였습니다. 꼭 기억해두셨다가 급할때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필수 양식]


2018/11/12 - [비즈니스/문서 서식] - 경력증명서 양식 무료 12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