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여행꿀팁

라이온킹 뮤지컬 내한 공연 소식!

동물의 왕 사자를 모티브로 한 라이온킹의 인기는 시간이 흘러도 여전하군요. 요즘 어린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라이온킹'이 뮤지컬로서 11월 7일부터 12월 25일까지 국내에서 공연을 합니다. 장소는 대구 계명아트센터인데요. 내년 1월부터 3월 사이에는 서울에서의 라이온킹 뮤지컬 내한 공연도 예정되어 있어, 벌써부터 화제입니다. 라이온킹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만큼 반응이 뜨겁네요.



라이온킹 뮤지컬 티켓 예약은?


총 150분으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8세 이상의 아이들부터 관람할 수 있어 많은 학부모님들이 아이들에게 뮤지컬 관람이라는 큰 선물을 선사하실 것으로 보이는데요. 가격부터 알아보면 현재 티켓 예약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또 한가지 티켓팅 팁을 드리자면,


특정 카드에 한하여 조기예매와 프리뷰를 남기게 되면 10%의 할인도 이루어진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라이온킹 뮤지컬 내한 - 주목할 점은?


이번 공연은 이미 20개국의 100곳 이상의 도시에서 흥행한 뮤지컬입니다. 약 1만 명 가까이 관람을 했다고 하고요. 토니상을 수상한 연출가 줄리 테이머가 참여한 걸작으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이미 70개 이상의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라이온킹 뮤지컬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최초로 국제 투어를 한다고 하니, 이번 내한 공연이 우리 아이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언제 또 이런 오리지널 공연을 볼 수 있을지요.


대구 계명아트센터 대강당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무대를 이미 다녀오신 분들의 평을 빌리자면, 라이온킹 오리지널 뮤지컬은 애니메이션으로 접하는 것과는 스케일에서부터 상당한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내용의 흐름도 더 박진감이 있고, 무대 연출력이 대단하다고 해요. 너무 기대됩니다.



브로드웨이 뮤지컬 <라이온 킹>은 토니 어워드에서 최고 뮤지컬상을 수상하여 전 세계에서 수요가 일었는데요. 한국에서도 볼 수 있다는 일은 아이들에게 꿈만 같은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선물이지 않을까요?


원작의 정통성과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배우들도 참여했다고 하니 생생한 감동을 온전히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먼 훗날까지 남을 추억을, 어른들에게는 애니메이션에서 느꼈던 감동의 소환을 불러일으킬 기대되는 공연입니다.



뮤지컬 좌석 배치도


라이온킹 뮤지컬 좌석은 이렇게 배치되어 있고요.



모쪼록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시리라 믿으면서, 이상 '라이온킹 뮤지컬 국내 내한 공연'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