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9년 더블 플래너 이벤트 어떻게 하는거야?

2019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해마다 연말이 다가오면, 다이어리(플래너)를 받기 위해 스벅의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다른 플래너보다도 이쁘고 디자인도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항상 한정 수량을 두고 진행하기 때문에, 늦으면 받고 싶어도 받을 수가 없다는 점이 고객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2019년 플래너 이벤트는 어떤 내용인지 살펴볼까요?



와우! 더블 플래너 이벤트라고 하길레 설마 했는데 한번에 두 가지 색상의 플래너를 모두 받을 수가 있습니다. 색상만 다른 것이 아니라 표지 디자인도 다르구요. 개인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상당히 좋아하는데 단색에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 너무 마음에 듭니다.


두 가지 색상의 플래너를 모두 받기 위해선 11월 1일까지 참여를 하셔야 합니다. 참여 방법은 토피 넛 라떼, 토피 넛 프라푸치노, 레몬진저 차이 티 등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서 총 17잔의 스타벅스 음료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수량 제한있는 독특한 2019년도 스타벅스 플래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년도 이벤트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플래너를 디자인하는데 많은 공을 들였기 때문입니다. 스타벅스의 플래너 만들기에 이탈리아의 10 Corso Como(10꼬르소 꼬모), Moleskine(몰스킨) 두 개 브랜드가 참여하여 협업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일러스트와 다채로운 컬러로 유명한 브랜드와 노트 전문 브랜드가 만나 스타벅스만의 정체성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매년 진행하던 플래너 이벤트도 좀 더 특별하게 구성해서 나오는 등 스벅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다고 봅니다.


색상은 총 5종입니다. 레드, 옐로우, 화이트, 민트, 네이비입니다. 더블 플래너 이벤트로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은 레드와 네이비 둘 중 하나입니다.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올해에는 스벅 플래너를 못받는 것인가 걱정하시는 분이 계실 수 있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비록 더블 플래너 이벤트는 아니지만 일반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을 하니까요!


플래너를 수령하는 기간은 지금부터 2019년 1월 7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스타벅스 한정 MD라서 기간이 좀 남았더라도 미리 미리 참여해두시는 게 좋을것 같습니다.



참여 방법을 다시 한번 정리해드리면,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안에 미션 음료 포함 17잔을 구매하신 후 매장에 방문하셔서 'e-프리퀀시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12월 31일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리저브 음료 등의 이벤트 음료 중 3잔 포함, 17잔을 마신 후에,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 완성하면 플래너 획득! (참 쉽죠?)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네이비와 옐로우 색상은 32,500원에 판매도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시 주의할점


행사 기간 안에 반드시 e-스티커를 플래너로 교환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 모았다고 하더라도 기간안에 교환하지 않으면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럼 모두 이벤트 기회를 노리셔서 내년에도 이쁜 스타벅스 다이어리로 한 해의 계획을 다져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