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여행꿀팁

삼척 쏠비치리조트 예약 가격 :: 패밀리 스위트 오션플레이 조식 총정리

삼척 쏠비치리조트 예약이 올여름 유독 많을 것입니다. 국내여행 중 다녀오기 편하고 오션플레이는 이국적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삼척 쏠비치리조트 알차게 즐기실 수 있는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저도 이번 여름 휴가지를 알아보던 중 모은 정보이기 때문에, 가장 최신 정보가 될 것입니다.


풍경 좋은 객실 내가 먼저 예약하는 방법

삼척 쏠비치리조트 체크인은 빨리 도착할수록 유리합니다. 주말, 성수기를 기준으로 오후 3시 부터인데요.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12시부터 방 배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웰컴센터에 도착해 대기표를 빨리 뽑을수록 좋습니다.


고층일수록 경관이 좋은데, 대기표를 늦게 뽑게 되면, 아마 고층은 대부분 만실 상태일 겁니다.


리조트 웰컴센터를 기준으로 A, B동이 삼척 쏠비치리조트 이고, C, D동은 호텔입니다. 리조트는 빨리 예약하지 않으면 만실일 때가 대부분입니다.


오늘 글은 삼척 쏠비치리조트 예약 시 할인 받는 방법을 위주로 알아보겠습니다.



삼척 쏠비치리조트 예약 은 함께 가는 인원수에 따라 방의 형태 별로 요금이 나뉘어집니다. 보통 삼척 쏠비치리조트 패밀리, 스위트룸이 인기가 많습니다.



삼척 쏠비치리조트 할인은 언제 어떻게 적용받을 수 있을까요? 휴가철이 가까워 오면, 당연히 리조트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여러 상품들이 쏟아지게 됩니다. 이걸 잘 찾아내셔서, 가성비 좋은 여행을 다녀오시는 게 관건입니다.


어떻게 찾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포털 사이트에 삼척 쏠비치리조트를 검색하셔서, 직접 찾아보셔도 되지만 더 편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여행 앱 알람'을 이용하시는 겁니다.



여행 숙박 앱 '여기 어때'와 같은 곳을 이용하시면 국내 리조트나 호텔 객실요금 할인 등에 대한 정보를 알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척 쏠비치리조트 관련해서는 아마 7월 19일 이후 할인 정보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확인 즉시 블로그에 올리겠습니다)



여기 어때 앱 등에서 리조트 할인 정보를 발견하신다면, 실제 객실요금과 비교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삼척 쏠비치리조트 에서 공지한 2020년 성수기 객실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의 크기와 투숙 형태에 따라 요금 차이를 확인해주시구요. 



삼척 쏠비치리조트 패밀리 방은 총 100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양실형 184개, 클린형 84개, 온돌형 49개로 총 317개이구요. 스위트룸은 모두 온돌형 입니다. 다만 테라스에서 취사가 가능한 방은 총 6개 뿐입니다.


아래 동영상을 확인해주세요. 쏠비치 호텔앤리조트 삼척 측에서 제작한 요금 정리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의 모양과 가격, 구비된 가구, 가전, 세면과 식기류, 침구 등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척 쏠비치리조트 오션플레이


4계절 워터파크를 모토로 만들어진 오션플레이입니다. 쏠비치 워터파크 할인 되는 제휴카드들도 있습니다. 이를 참고하시면 휴가비 절감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삼척 쏠비치리조트 오션플레이 할인은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부터, 여러 리조트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는 혜택을 찾으셔서 알뜰한 휴가 여행 즐기시기 바랍니다.


워터파크 할인





아이들과 놀기에도 좋고, 보딩슬라이드 등이 설치되어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깨끗한 스파가 장점이기 때문에 가족 여행지로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한시적으로 탁구장이나 사우나는 운영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출처 : 비발디파크 & 오션월드 유튜브 영상


삼척 쏠비치리조트 조식


리조트 내 조식이 그렇게 괜찮은 편이라고 합니다. 웰컴센터 1층의 '쉐프스 키친'이라는 곳을 찾으시면 되는데요. 요금 결제 후 입장이며,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 타임입니다.



삼척 쏠비치리조트 조식 가격은 어른들 조식이 3만 원이 넘지만, 그래도 식사 후기가 괜찮아서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이 때, 리조트 체크인시 제공되는 10% 할인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 시기에 따라 할인률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삼척 쏠비치리조트 조식 과 더불어, 근처 물회 맛집 중 한곳을 지인이 추천하기에 가보려 합니다. 찾아보니까 이런 영상이 있습니다.



끝으로, 리조트 주차장 공간은 굉장히 여유있는 편이라고 합니다. 다만 저녁에는 주차하실 수 없으니, 리조트 밖의 야외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2020/06/25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가평 명지계곡 글램핑캠핑장 떠나는 이유?

2020/05/31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차박하기 좋은차 좋은곳 처음이면 공부하세요

2019/03/01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제주도 카멜리아힐 소요시간 및 근처 맛집 8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