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여행꿀팁

대만에서 꼭 사야할 것 까르푸 쇼핑리스트 알아보기

오늘은 대만 쇼핑리스트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만은 가족여행이나 친구들과 여행가기 좋은 곳으로 각광받는 곳입니다.


타이페이 호텔 숙박 시설과 지하철 같은 교통도 잘 되어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친절하고 곳곳마다 깔끔하고 깨끗해서 거부감을 느끼기 힘든 여행지입니다.


음식도 호불호가 있긴 하지만 개인적 경험상 다 깔끔하고 맛있었구요. 대만 다녀오신 분들중 만족도 낮으신 분들은 별로 없을만큼 좋은 해외 여행지입니다.



타이베이 호텔 이나 가볼만한곳에 대한 글은 많으니, 트립어드바이저 여행자 리뷰 를 찾아보시거나 대만 여행 추천하는 후기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기상 대만 날씨가 좋으실 때 가야하며 미리 호텔 예약 까지 다 알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대만 쇼핑리스트 목록표를 살펴봅니다.



대만 공통 기념품 목록과 까르푸 에서 쇼핑할만한 것들로 나누었는데요.


대만 여행 후기에서 늘 등장하는 것들이 많이 보입니다. 여행하면서 볼거리, 먹을거리 다음으로 고민되는 것이 기념품이나 해외 여행 선물인데요. 목록 보시면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대만 2월 날씨는 반팔에 두꺼운 가디건 정도 걸치면 될 정도입니다. 추운 한국 날씨를 느끼다가 대만 여행을 가게 되면 상대적으로 따뜻하게 느껴지거든요.


다만 타이페이 호텔 이나 버스에서는 냉방을 하는 경우도 있어 실내 온도가 낮은 편이니 이 점도 염두에 두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