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

롱패딩 추천 가장 핫한 브랜드 모음

준비하세요! 속살까지 바람이 찰싹 찰싹 때리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직 10월 중순인데 벌써부터 밤바람이 쌀쌀하고 주변에 감기 걸리는 분들도 늘어납니다. 

다른 때보다 동장군이 일찍 출현하려는 기색도 엿보입니다. 미리 대비를 해야할텐데요.

 

 

 

올해도 역시 강한 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벌써부터 롱패딩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눈은 예전에 비해 많이 오지 않는데, 온도가 급내려가고 매서운 바람이 불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춥습니다. 몇 겹씩 껴입고 내복까지 챙겨입지만 바람이 많이 불면 사실 무용지물이거든요.

 

 

 

그럴 때 온 몸을 방한해주면서 내열까지 발생하는 롱패딩 브랜드 를 알아봐야겠구나 하는 필요성을 느꼈는데요. 저만 그렇게 느낀 것이 아니었나 봅니다. 롱패딩 추천 받으려고 검색해보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트렌치코트를 입기도 전에 와버린 롱패딩의 인기.

미리 구매하면 한겨울에 백화점에 진열된 롱패딩보다는 훨씬 저렴하기 때문인듯 합니다.

 

올해도 확실히 '롱패딩의 인기는 여전하겠구나' 싶습니다.

 

 

 

에헤라디여~!!

백화점과 아웃도어 업체들은 어깨 춤을 들썩이며 좋아라 할 듯 합니다.

사실 아웃도어 시장은 2014년을 기점으로 하락세를 걷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구매력을 가진 30대와 패션에 민감한 20대 젊은 층이 아웃도어 브랜드를 외면하기 시작했거든요! '중 장년층의 일상복'이라는 인식이 생기면서 5년 사이에 4조원 가량 규모가 축소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상 이후로 변덕을 부리는 날씨 때문인지 사람들이 롱패딩을 겨울 필수품으로 인식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점점 등산 패션으로 불리며 아웃도어와 멀어진 20-30대...

 

그러던 중에 2017년, 지난 겨울!

 

기존의 다운패딩에 패션 감각을 더한 '롱패딩'이 등장하면서 모든 세대의 인기를 누리는 아이템이 탄생합니다!

 

 

평창 롱패딩이 품절 대란을 겪으면서 더욱 더 롱패딩의 인기는 상승 또 상승하죠~!

 

전 세대에게 인기를 누리면서 '메가 히트템'으로 등극한 롱패딩~!

 

이제 더 이상 겨울에 축구하시는 아저씨들의 전유물이 아니랍니다!!

 

 

 

올해는 '롱패딩의 인기가 사그러들지 않을까?'라는 의문을 갖는 분들도 계셨는데요~

 

100여년 만의 폭염을 기록했던 여름 덕분에.. 

올 겨울도 엄청난 혹한의 추위가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ㅜㅜ

 

오히려 올해 더 많은 물량을 준비하고 있고, 벌써부터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이에 따라 브랜드마다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더 많이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올해는 어떤 디자인의 롱패딩 이 인기일까?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아이더 - 스테롤 구스 (#아이린롱패딩 #박보검롱패딩)

 

 

박보검 롱패딩, 아이린 롱패딩으로도 불리는 아이더 '스테롤 구스'는 최상급 충전재와 발열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동시에 가볍기도 하고요~! 학생들이 많이 선호하는 이유는 하늘색과 분홍색 등의 파스텔 톤 컬러가 많기 때문이에요!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 & 실용성 다 잡고 싶은 사람는 아이더 롱패딩 좋아보여요!

 

 

 

스테롤 구스 외에도 롱패딩 추천 할 브랜드가 여럿 있습니다. 블랙야크는 아웃도어로 아주 유명한 브랜드이죠.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면서도 실용성이 대단합니다.

 

 

2. 블랙야크 - b모션 벤치다

 

 

크읍.. 이것도 진짜 이뻐요! 블랙야크는 B5XT8자켓 부터 히말라야, 클레버, 히트벤치다운 등 롱패딩 종류가 여러가지인데요~! 개인적으로 b모션 벤치다운만큼 깔끔한 디자인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롱패딩 특성상 지퍼 잠그는 것이 번거로울 때도 있어서 자석식 지퍼를 적용했다고 합니다.

 

 

 

뭐니뭐니 해도 모자에 털 달린거 넘 이쁩니다!

 

 

3. 빈폴 - 벤치파카 (#트와이스롱패딩 #트둥이롱패딩)

 

 

귀염댕이 트둥이들 롱패딩으로 알려진 빈폴의 작품입니다~ 일명 트와이스 롱패딩! 겉감에 호일 코팅이 되어 있어 반짝 반짝하구요! 무엇보다 점퍼의 길이를 종아리, 무릎, 무릎 아래 이런 식으로 취향에 맞게 직접 고를 수가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덕다운량을 높이고 털빠짐을 최소화한 것이 이번 제품의 장점이라고 해요~!

 

 

 

이상 마음에 드는 3개 브랜드를 소개드렸구요.

 

그 외에도 아래와 같이, 외국 브랜드들도 이쁜게 많더라구요! 다 나열하기는 넘 많아서 조만간 백화점 가야겠네요~!

 

 

요건 지스튜디오와 캐나다 브랜드인 맥케이지의 비교 사진인데요~!

롱패딩은 진짜 말그대로 개인취향이 넘 강해서 뭐가 더 이쁘다고 말하기 어려운거 같아요!

 

꼭 매장에 방문하셔서 입어보시고, 만져보신 후에

잘 꼼꼼하게 따져보고 장만하시는 것이 중요한듯 합니다!

 

이것과 관련해서 다음 번엔 '롱패딩 살 때 체크리스트'도 한번 만들어볼께요~!!

 

 

이상, 올 겨울에도 롱패딩의 열풍을 계속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롱패딩 한벌 가격이 그리 만만한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이미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 아직 이른 시기임에도 브랜드마다 할인이나 프로모션 행사 등을 하고 있다고 해요~

 

한 겨울이 다 되서 알아보는 것보다는 추위를 미리 준비한다 생각하시고 지금 백화점을 가보시는 것도 하나의 꿀팁인거 같습니다~!

 

[겨울 관련 상품]

2018/10/16 - [리빙트렌드] - 온수매트 전기매트 비교 & 장단점 - 처음 쓰시는 분들 꼭!!

2018/10/23 - [리빙트렌드] - 샤인머스켓 망고포도 엄청난 인기 이유 있나요?

2018/10/25 - [리빙트렌드] - 가열식 가습기 vs 초음파 자연식 종류별 장단점?

2018/10/28 - [비즈니스/직업&전망] - 플로리스트 전망 - 공간스타일리스트 자격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