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직업&전망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더 좋은 일자리 찾으셨나요?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찾아오셨군요. 혹시 지금의 삶에 조금의 보탬이 될 만한 좋은 일자리가 필요하신가요? 


요즘 교차로 신문이 인터넷으로도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좋은 일자리를 찾기가 더욱 쉬워졌다는 뜻입니다. 다만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좋은 일자리 찾는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왕이면 내가 원하는 좋은 조건의 일자리를 남들보다 먼저 발견한다면 좋지 않을까요?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일자리 찾는 것도 시간 싸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시작 전에 한 가지 여쭤보겠습니다. 


혹시 교차로 구인구직 알아보시는 게 처음이신가요? 그렇다면 전주 교차로 신문에 '구인구직 페이지'가 어디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순서입니다.


간단합니다. 순서대로만 따라오시면 됩니다.



교차로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지도를 눌러 이동하셔도 되고, 직접 검색창에 전주를 검색하셔도 좋습니다. 원하는 지역명을 검색하시면 각 지역의 교차로 신문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선 전주교차로 E신문 을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도 여기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계속 보겠습니다. 아래 전주 교차로로 표시된 곳을 클릭해주세요.




자, 드디어 전주교차로 메인페이지가 나왔습니다. 여기서부터 '좋은 일자리 찾는법'을 알려드릴테니, 집중해주세요!


먼저 우측 하단에 [오늘 신문보기] 란에 빨갛게 표시한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여기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이, 최근 발행된 전주교차로 신문 10개를 볼 수 있습니다.



전주교차로 구인면 최근 신문을 보시면, 1000여 개의 구인 광고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직종을 찾으시면 되는데요.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종이신문과 완전히 똑같지만, E신문에는 우리를 도와주는 한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전주교차로 구익구직 좋은 일자리 찾는 비밀이 숨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검색란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직접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봐주세요.



발행된 교차로 신문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종이 신문'과 똑같은 교차로 인터넷 신문을 볼 수 있는데요. 오른쪽 상단에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에 검색을 하면, 종이 신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장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검색한 단어가 포함된 광고면을 형광 표시되도록 해서, 내가 원하는 직종의 구인글을 보기가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검색창에 [관리] 라고 입력해보았습니다. 여러 구인글 중 '관리'라는 단어가 들어간 글이 5개 표시되었습니다.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직종]으로 검색을 하셔도 되고, 막연히 "무슨 일자리든 일단 찾아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업종이나 업태] 위주로 검색을 해보셔도 됩니다.


오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생활 정보와 관련된 여러 글이 있으니,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더 둘러보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