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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문서 서식

근로시간 엑셀 근무표 4종 이것만 있으면!

직장인에게 가장 기분 좋은 날 중 하나는 월급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동안 꼭 사고싶던 가습기를 최저가 쇼핑 으로 구매했는데, 기분이 업되는군요. 이 맛에 한 달을 열심히 일을 하는거 같습니다.



근로시간 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회사에 소속된 직원들은 근무 상황을 결재 받고 기록표를 작성하게 됩니다. 매시간마다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자료로 남기 때문에 꼼꼼히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공유드릴 근로시간 엑셀 근무표 는 총 6가지 버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본인의 업무상 과업이나 회사의 업태에 맞게끔 선택적으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근로시간 엑셀근무표 4종은 근무시간 기록표와 시트, 주간용, 직원용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시작 시간부터 점심과 업무 종료 시간까지 표기하면 자동으로 시간당 보수도 계산이 됩니다. 



최대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내 업무 시간에 대한 확실한 체크가 가능하구요. 근로시간 단축과 관련해 정책이 새로 나왔으니, 근로시간 엑셀 기록표 하나쯤은 준비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사용하시다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알려주시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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