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영자 재산 나이 검색했는데 글쎄!

개그맨 이영자 님은 1991년에 MBC에서 데뷔했습니다. 서울예대 연극과를 졸업하고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이영자님은 올해 51세로 '전지적 참견 시점'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맞으며 건재한 개그감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그녀만의 독특한 음식에 대한 관점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설명하는 것을 보고 있노라면 '역시 희대의 개그우먼이다'라는 생각이듭니다.



그렇다면 어느새 데뷔 26년차가 된 그녀의 성공과 관련해서 앞으로의 계획이나 재산 여부에 대해 궁금해지는데요. 


이영자님이 청담동 에 있는 한 음식점에서 아주 맛있게 먹방을 하셨던 그 모습이 선한데요. 지방흡입 사건 이후로 많이 위축된 그녀가 지금은 아주 맛있게 음식을 드시는 그 모습이 오히려 훨씬 보기 좋습니다. 셀룰라이트 풀페이스 더블스키니 이런 것들을 전혀 하지않아도 이영자 님은 그 자체로 매력과 멋이 있으니까요.



과거 어떤 방송에서 그녀는 '가족이 우선이고 남자에게 자신이 없는 점도 있다'라는 이야기를 꺼내며 본인의 결혼관에 관해 밝혔는데요. '지금은 내가 먼저 고백할 용기가 없지만 나의 흠까지 좋다고 하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모르겠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연예계 대선배로써 그녀가 개그우먼 활동을 통해 얼마나 재산을 모았을까라는 궁금증을 가진 분들도 계시는데요. 신동엽님과 함께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던 때부터 한 차례의 공백을 빼고는 큰 공백없이 꾸준히 활동했기 때문에 재산이 상당할 것이라고 추정하는 기사도 많습니다.


하지만 데뷔 초기부터 가족들의 빚을 대신해서 갚아왔으며, 이영자 님께서 결혼을 포기한 이유중 하나라고도 합니다. 가족을 먼저 생각하는 이영자님의 마음이 참 이쁘고 한편으론 안타깝기도 합니다. 웃을 때가 가장 아름다운 이영자 님께서 항상 행복한 일만 생기셨음 좋겠네요.


[흥미로운 기사 더보기]


2018/11/06 - [TV.연예] - 나인룸 김희선 패션 BEST 3

2018/10/18 - [리빙트렌드/여행꿀팁] - 2018년 겨울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 가볼만한 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