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솔직리뷰

빼빼로데이 선물 프리저브드 드라이플라워 by 켈리플로라

빼빼로데이가 이틀 남았습니다. 매년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을 준비하면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려고 서칭을 많이 하는데요. 올해는 드라이플라워 빼빼로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서산에 위치한 '켈리플로라'라는 플라워샵인데, 드라이플라워와 프리저브드플라워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빼빼로데이를 맞아 꽃이 부착된 빼빼로를 준비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가족들과 회사 후배 2명까지 총 6개를 부탁드리고, 제가 원하는 꽃 색깔을 말씀드렸더니 참고해서 만들어주셨답니다.ㅎㅎ 친절함이 묻어나는 곳입니다. 여러 각도에서 찍은 사진까지 미리 수십장을 보내주셨네요.



드라이플라워 빼빼로데이 선물 사진으로 한번 감상해볼까요?


참고로  이번에 빼빼로데이 선물 준비하면서 알아보니 드라이플라워와 프리저브드플라워는 다른것이라고 합니다.


☆ 드라이플라워(dry flower) : 영문 뜻 그대로, 생화를 급속 건조 처리를 한 '말린 꽃'입니다. 

    선물이나 집안 인테리어에 많이 활용합니다.


★ 프리저브드 플라워(preserved flower) : 생화에 특수 보존 용액으로 처리를 해서 최대 5년 가까이 생화의 아름다움이 유지됩니다. 



켈리플로라 빼빼로데이 선물 주문은 이곳에서 했습니다.



드라이플라워인데도 다양한 종류의 꽃이 들어가있습니다. 말린 꽃이기 때문에 혹시나 배송중에 조금 부서지거나 하면 어쩌지 하는 걱정이 들었지만, 어제 받아보니 포장을 이중으로 해주셔서 멀쩡했습니다. 직장 후배에게 선물하려고 주문한건데, 비닐백에 담겨 아주 깔끔합니다.



빼빼로데이처럼 특별한 날에 편의점에서 그냥 준비하는 것보다, 그래도 일 년에 한 번 있는 날인데 특별한 사람으로 남고 싶어 몇 년 전부터 매해 색다른 선물을 찾고 있는데요. 올해의 만족도가 가장 높네요. ㅎㅎ 집에 두고 꽃을 보면서 저를 기억해줄테니까요.



파스텔 톤을 좋아하는 어머니에게 드릴 빼빼로입니다. 포장지의 색과 이쁜 드라이플라워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마나님에게 드릴 과자 '레돈도'도 드라이플라워를 부착해서 준비해주셨습니다. 깔끔하고 이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