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 직업추천 캐릭터 순위 BEST 3

메이플스토리 가 겨울방학을 맞아 더욱더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역시 최고의 게임입니다.


더불어 메이플스토리 직업추천 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의 글도 종종 인벤에 올라오더라구요.



처음하시는 분들이나 경험치 관련 필수 3개 직업의 레벨이 아직 120이 안되는 분들은 본캐를 자주 바꾸기도 하시니까요.


다음은 제가 생각하는 전직과 효율을 고려한 메이플스토리 직업추천 베스트3 캐릭터 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첫번째 메이플스토리 직업 은 '아크'입니다.


메이플스토리 하면서 가장 짜증나는 일이 뭔지 아시죠? 바로 반복 사냥을 하다가 지겨워지는 것이죠. 아크는 넓은 범위를 사냥할 수 있는 직업이고 타격감이 좋습니다.



남자 여자 캐릭터 모두 가능하고 보스 딜링 순위도 딱 평균 수준입니다. 아크는 변신 전과 변신 후로 나눌 수 있는데, 각각 레프 / 스펙터 상태라고 부릅니다. 아크는 데미지 관련 필수 링크 '무아'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언젠가는 무조건 키워야 할 캐릭터이기에 메이플스토리 직업추천 드립니다.



다음은 '나이트워커'입니다.


어둠에 특화되어 있는 나이트워커는 그림자를 이용한 분신술이나 적의 그림자 조종술을 사용하는 개성있는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입니다. 표창과 아대를 장착한 시그너스 기자단의 최고 도적이자 기사단이죠.



공격을 할 때 상대방의 hp를 가져와 버리는 기술은 게임을 할 때 재미를 배가 되게 해줍니다. 적을 중독시키는 것도 굉장히 개성있는 기술입니다. 여러모로 애착이 가는 캐릭터라서 넣어보았습니다.



추천하는 세번째 캐릭은 '데몬'입니다.


데몬은 마족과 인간의 혼혈인 신비한 외모의 캐릭입니다. 날개를 사용하여 다른 전사 직업에서는 느낄 수 없는 속도감과 기동력이 느껴집니다. 주요 스킬로는 데모닉 블러드, 블러드 컨트랙트, 여제의 축복 등이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제가 생각한 기준으로 알아보았구요. 모쪼록 참고하셔서 메이플스토리 직업 잘 고르시길 바랍니다!